본문 바로가기

마스크 재고 확인앱 '굿닥' 설치

2020. 3. 13.



오늘은 금요일, 마스크 구매 대상은 출생년도 끝자리 5,0입니다. 

제가 19O5년 출생이라 

집주변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입할려고 하는데요


일단 마스크의 재고가 있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고 싶었어요


휴대폰으로 다른앱도 설치해서 재고를 확인해봤는데

역시나 재고없음 이더라구요(제가 거주하는곳은 대구 하아..)


다른앱으로 재고를 확인 하고싶더군요

보기 쉽게 Nox플레이어로 녹화를 했는데 

PC라 그런지 현재 위치정보가 안맞네요  

그래서 휴대폰으로 '굿닥' 다시 설치해서 집주변 약국을 봤는데


역시나 품절......

(품절 클릭해보면 약국의 마스크 입고시간도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마스크재고 뿐만 아니라 

코로나 확진자 경로도 확인할수 있는 앱이였더라구요 완전 유용!!

역시나 대구는 확진자가 안거쳐간곳이 없네요ㅠㅠ



출생년도 마지막 끝자리 5,0년인분들

 약국에 줄서서 

꼭 마스크 살수있기를 바랍니다 ^^ 

아차 "신분증"도 잊지마세요 


댓글